볼빅, 토끼가 가을단풍 선물하는 ‘한가위 감사선물 에디션’출시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대한민국 대표 골프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이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골프볼과 볼마커(코인 볼마커)에 단풍잎과 토끼를 디자인한 ‘한가위 감사선물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선물세트는 가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풍잎을 패드 프린팅 방식으로 투영시킨 볼빅의 ‘XT SOFT’ 화이트볼 4구와 프리미엄 코인 볼마커로 구성됐다. 골프볼은 곱게 물든 단풍잎과 은행나무, 떡갈나무 잎 등이 디자인돼 은은함을 선사한다. 또 토끼가 단풍잎을 쥐고 ‘가을을 선물’하는 것처럼 디자인돼 있어 한가위를 맞아 주변의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XT SOFT’는 우레탄커버로 최상의 타구감과 강력한 스핀을 자랑한다. 볼 표면에 새겨진 ‘3선 퍼트라인’은 어드레스와 퍼팅 에이밍 때 정확도를 높여준다.

 

특히 볼과 함께 구성된 프리미엄 코인 볼마커는 이중 구조로 코인의 큰 마커 안에 작은마커가 탑재돼 있다. 이 작은마커는 상황에 따라 분리해서 큰 마커의 자석판 위에 세울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되어 그린에서 퍼팅라인을 체크할 때 볼이 놓인 반대편에서 보다 쉽게 볼의 라이와 라인을 살펴볼 수 있는 특장점이 있다. 또 이중 코인의 작은마커는 상대방의 퍼팅라인에 자신의 볼마커가 그 선상에 걸릴 때 마커로 활용하면 매너 만점의 골퍼가 될 수 있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