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단신] 추석연휴 부산~광주 임시편 운항 외

추석연휴 부산~광주 임시편 운항

 

▲제주항공(사진)이 추석 연휴기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관광객들의 이동편의를 돕기 위해 부산~광주 노선에 임시편을 운항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항공의 부산~광주 노선 운항은 지난 2001년 해당 노선의 운항이 중단된 이후 약 20년 만이다. 제주항공은 오는 9월 30일과 10월 4일 하루 왕복 2회 일정으로 총 4회 운항을 계획하고 있으며, 비행시간은 50분이다.

광주공항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4시40분(10월4일 오후 4시25분)에 각각 출발해 김해국제공항에 오전 11시50분과 오후 5시30분(10월4일 오후 5시15분)에 도착하고, 부산에서는 낮 12시20분과 오후 7시5분에 각각 출발해 오후 1시10분과 오후 7시55분에 광주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및 앱에서만 가능하며, 운임은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 편도운임을 기준으로 9만원이다.

 

평창·제주 ‘올인클루시브’ 상품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평창과 제주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플러스, 베이직 3가지 등급으로 나뉘어 있으며, 객실을 제외한 모든 시설을 본인이 직접 취향에 맞게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의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은 아침과 점심 중 즐기고 싶은 식사를 선택할 수 있고, 해발 1050m 몽블랑 정상에서 도시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의 디너뷔페 또는 캠핑 BBQ 저녁식사가 포함되어 여행지에서의 하루 식사를 고민하지 않고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이 부담된다면 플러스나 베이직 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모든 상품에는 몽블랑 정상으로 향하는 관광곤돌라 이용권과 키즈플레이라운지 이용권, 이밖에도 볼링, 당구, 오대산 입장권 등의 즐길거리가 공통 혜택으로 제공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은 조식 뷔페와 제철 식재료로 차려진 ‘해랑’ 점심, 성산일출봉의 풍경을 담을 수 있는 ‘민트카페’ 버거세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파인 다이닝 ‘민트 레스토랑’의 디너코스도 포함된다. 또한, 섭지코지 액티비티와 모들카페 커피 혹은 맥주 자유이용권도 제공된다. 모든 상품에는 사계절 온수풀과 안도 타다오의 건축물인 유민미술관, 키즈플레이라운지 입장권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