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투자 이민 설명회, 17~19일 대구 부산 서울서 소규모 맞춤형으로 개최

[한준호 기자] 이민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한 소단위 맞춤형 해외 투자 이민 설명회가 열린다.

 

24년 전통을 자랑하는 해외 이주 전문 기업 한마음이민법인이 소수 맞춤형 해외 투자 이민 및 유학 설명회를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대구, 부산, 서울 지역에서 릴레이로 진행한다.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선착순 5팀(최대인원 10인)에 한해 소규모 설명회로 마련했으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해외 투자 이민 및 유학 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접수할 수 있다. 선착순 5팀(최대 1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설명회는 17일 대구 그랜드 호텔(3층 홍학룸), 18일 부산 해운대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20층 세미나룸), 19일 서울 한마음이민법인 본사 콘퍼런스장(테헤란로 리치타워 15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한마음이민법인은 설명회를 통해 미국, 캐나다, 유럽 및 카리브 해 지역, 싱가포르 등 국가별 투자 이민부터 전문직 취업 이민, 조기유학, 어학연수까지 해외 이민과 유학에 대한 최신 정책과 정보를 제공한다.

김미현 한마음이민법인 대표

1부에서는 미국 이민과 유학, 2부에서는 캐나다 이민과 유학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룬다. 3부에서는 포르투갈, 불가리아, 아일랜드, 영국 등 유럽과 카리브 해 지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국가 투자 이민에 대한 최신 정보를 소개한다. 

 

김미현 한마음투자이민법인 대표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불확실성이 증대되면서 나라별 이민 정책에도 조건이 강화되고 변경되는 등 여러 변화가 있다”며 “해외 투자 이민의 경우 수속 단계별로 전문성이 필요하고 최소 1년에서 5년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100% 이민 승인이 보장되지 않는다. 그만큼 전문적이고 책임감 있는 파트너와의 상담을 통해 사전준비를 철저히 하고 명확한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1996년 이민∙유학 컨설팅 사업을 시작으로 설립된 한마음이민법인은 24년 경력의 해외 이주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2019 미국 투자 이민 전 세계 TOP 50 이주회사로 선정됐으며, 미국 뉴욕, 워싱턴 디시, 로스앤젤레스, 호주 시드니, 뉴질랜드 오클랜드,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캘거리, 몬트리올 등 영어권 주요 도시에 글로벌 지사를 운영하고 글로벌 전문 파트너사들과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ongil77@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