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우아한 거짓말’ 실검 등극…왜?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영화 ‘우아한 거짓말’이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했다.

 

오늘 (31일) 오후 12시 50분부터 15시 20분까지 OCN Movies에서 ‘우아한 거짓말’이 방송된다.

 

‘우아한 거짓말’은 지난 2014년 3월 13일 개봉된 이한 감독, 김희애,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 주연, 유아인, 성동일, 천우희, 유연미 조연으로 관람객 평점 8.23, 네티즌 평점 8.37, 누적 관객 수 1,619,871명을 기록한 117분 분량의 드라마영화다.

 

마트에서 일하며 생계를 책임지고 있지만 언제나 주책 맞을 정도로 쿨하고 당당한 엄마 현숙과 남의 일엔 관심 없고, 가족 일에도 무덤덤한 시크한 성격의 언니 만지의 이야기로 착하고 살갑던 막내 천지가 어느 날 갑자기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내용을 담았다.

 

세 가족 중 가장 밝고 웃음 많던 막내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현숙과 만지는 당황하지만, 씩씩한 현숙은 만지와 함께 천지가 없는 삶에 익숙해지기 위해 애쓴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천지의 친구들을 만난 만지는 가족들이 몰랐던 숨겨진 다른 이야기, 그리고 그 중심에 천지와 가장 절친했던 화연이 있음을 알게 된다. 아무 말 없이 떠난 동생의 비밀을 찾던 만지는 빨간 털실 속 천지가 남기고 간 메시지가 있음을 알게 된다.

 

한편 ‘우아한 거짓말’은 김려령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며, 5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사진=영화 ‘우아한 거짓말’ 포스터 캡처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