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전국 14개 골프장 투어 형식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 진행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전국 16개 골프장을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이 중 14개 골프장의 그린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썸머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에서 매년 진행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의 또 다른 형식이다. 방문한 골프장에서 주변의 또 다른 골프장을 좋은 혜택과 함께 소개해주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벤트 기간에 첫 번째로 방문한 골프장에서 쿠폰북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쿠폰북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골프장을 확인할 수 있다. 거리, 할인 혜택 등 취향에 맞는 골프장 선택이 가능하고, 이벤트 대상 전체 골프장 14곳을 모두 방문해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골프장 4곳이 더 늘어난 총 14개의 골프장이 참여하며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대상 골프장 중 한 곳에서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할 경우, 인근 골프장 방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최대 6개)이 제공된다. 골프존카운티 무주의 경우, 호남권 소재 골프장이지만 충청권과 경상권 가까이에 자리 잡고 있어 라운드 완료 시, 인근 골프장 6곳(골프존카운티 △선운 △구미 △선산 △청통 △화랑 △진천)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6개가 발급된다. 자세한 할인 쿠폰의 사용처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할인 쿠폰의 발급 기간은 다음 달 21일(금)까지며, 발급받은 쿠폰은 9월 6일(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단, 쿠폰 사용 기간 및 할인 혜택은 골프장별 상이하다. 남부권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골프존카운티 △무주 △선운 △경남 △무등산 △순천)에서는 골프장별 1인 4매까지 적용이 가능한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골프존카운티 순천의 경우 8월 16일(일)까지 골프텔 패키지도 특별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또 골프존카운티 △감포 △구미 △선산 △청통에서는 주중 2부에 한해 1팀의 그린피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중부권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W △안성H △화랑 △진천을 방문할 경우, 주중 2부에 한해 그린피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세하 골프존카운티 상무는 “골프존카운티만의 개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올해도 지인분들과 더위를 피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거운 골프라운드를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좋아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 보다 많은 분들이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흥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ymin@sportsworldi.com 사진=골프존카운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