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선미 “결혼? 빨리 하고 싶지만 다들 늦게 갈 것 같다고 해”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가수 선미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선미가 출연했다.

 

이날 선미는 “원더걸스 멤버 가운데 혜림 다음으로 결혼하는 멤버는 누가 될 것 같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선미는 “우리끼리도 많이 이야기해봤고 박진영 PD님도 말했는데 다들 내가 늦게 갈 것 같다더라”며 “마음으로는 나는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또한 선미는 원더걸스의 다른 멤버가 결혼할 때 불러주고 싶은 축가로 쿨의 ‘결혼을 할 거라면’을 선택하며 “다른 멤버들이 결혼한다면 멤버들끼리 부를 테니 그룹 노래를 생각했다. 노래 가사가 재치 있어서 선택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9일 발매된 ‘보라빛 밤’(pporappippam)은 시티팝 장르로 선미가 꿈꾸는 사랑에 대한 단편들을 몽환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선미가 직접 작사했으며 공동으로 작곡에도 참여한 곡으로,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사이트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석권하고 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