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최준용 “장폐색 위기의 15세 연하 아내 위해”…애틋한 노래 선물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최준용이 ‘보이스트롯’에서 대장절제술을 받은 아내를 위한 노래 선물을 선사한다.

 

내달 10일 첫 방송 되는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하는 최준용은 아픈 아내를 위해 순정의 노래를 부른다.

 

8개월 전 15세 연하 아내와 결혼해 신혼을 보내고 있다는 최준용. 최근 그의 아내는 건강이 악화됐다는 안타까운 소식으로 누리꾼들을 안타깝게 했던바. 최준용 아내는 결혼 전 대장에서 발견된 3822개 용종으로 대장 절제술을 받았다. 하지만 기형적으로 짧은 소장 탓에 평생 배변 주머니를 착용하게 된 것.

제작진에 따르면 최준용 아내는 수술 이후 유건종이라는 혹이 생겨 장폐색이 올 수도 있는 상황이라고. 최준용은 ‘보이스트롯’ 무대에서 아내를 향한 조건 없는 사랑을 애틋한 트로트로 표현한다. 과연 최준용은 아내를 위한 무대로 단 하나의 왕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그 절절한 사연과 무대에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보이스트롯’은 숨은 트로트 고수들의 진검승부가 펼쳐지는 MBN 초대형 200억 프로젝트다. 심사위원으로는 가수 남진, 혜은이, 김연자, 진성, 박현빈이 참여해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MC는 김용만이 맡으며, 내달 1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사진=MBN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