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유퀴즈’ 출연 인증샷…“생애 첫 예능, 아직도 신기하고 얼떨떨”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안은진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유퀴즈’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집으로 안은진과 정문성이 깜짝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은진은 예능 새내기다운 신선한 토크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첫 예능 출연이라고 밝힌 안은진은 긴장되고 떨리는 듯한 모습으로 수줍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연예계에 친한 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실제 친구 이름을 나열하는 등 꾸밈없고 리얼한 입담을 자랑, 엉뚱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안은진은 귀여움이 가득한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은진은 상품으로 받은 카메라 가방과 ‘자기님’ 목걸이를 맨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환한 미소부터 새침한 표정까지. 다채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안은진은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또한 안은진은 소속사를 통해 “인생 첫 예능 촬영이었는데 재미있고 편안하게 이끌어 주신 큰 자기, 작은 자기님께 감사하다. 평소에 정말 팬이었던 찐 자기로써 아직도 신기하고 얼떨떨하지만 출연하게 되어 정말 행복했다. 앞으로도 찐 자기로서 쭉 유퀴즈와 함께 하겠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은진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추민하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