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 ‘자생 퍼펙트 쿠션’ 선봬

[정희원 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자생 퍼펙트 쿠션’(사진)을 출시했다. 이는 기존 자생 원액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자생 클리어 스킨 포뮬러’를 함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고 바탕부터 건강하게 케어하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자생 클리어 스킨 포뮬러’는 KGC인삼공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이다. 이는 홍삼 클리어 파우더와 KGC 수딩 콤플렉스, 조사포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를 기반으로 자연스럽고 수분감 넘치는 커버를 통해 밝고 생기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균일한 미세 입자는 피부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돼 24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무너지지 않도록 지켜준다. 특히 5중 루비셀 퍼프는 쿠션 베이스를 얇고 가볍게 레이어링 해주고,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콧망울 옆이나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터치할 수 있다.

신제품은 화사한 아이보리(13호), 은은한 바닐라(21호), 차분한 베이지(23호) 등 3종으로 구성돼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구입 시 본품과 리필 하나를 추가 제공한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거칠어지고 푸석해진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주는 자생 원액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한 ‘자생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며 “완벽한 커버력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끌어올려 바를수록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