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민라, ‘인생 봄날’ 18일 정오 발매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지난 4월 21일 공식 채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개최 취소를 발표했던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Beautiful Mint Life / 뷰민라)’가 관객들의 아쉬운 마음과 봄날의 눈부심을 담은 테마송 ‘인생 봄날’을 발매한다.

 

민트페이퍼는 “정상적으로 진행됐다면 이번 뷰민라 현장에서 울려퍼졌을 노래다. 함께 참여했던 아티스트들 모두 아쉬워했고, 스태프들과 무엇보다도 관객분들이 너무 아쉬워했지만, 노래로나마 이번 봄에 여러분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던 기쁨을 함께 공유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인생 봄날’은 뷰민라에서 느낄 수 있는 완벽한 봄날에 대한 행복, 사랑스러움, 추억 등을 떠올릴 수 있는 노래로 멜로망스 정동환 작곡, 장희원 작사에 스텔라장, 이민혁 등이 보컬로 참여하며 GMF의 ‘So Nice’와 같은 뷰민라만의 감성을 담은 테마송의 탄생을 예고한 곡이다.

 

또, BML2020의 최종 트레일러이자, 일명 ‘인간 뷰민라’로 이번 BML2020에 함께하기로 했던 배우 김시은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김시은은 ‘아무도 모른다’, ‘좋아하면 울리는’에 출연, 특유의 상큼함에 더해진 탄탄한 연기력의 소유자로 일찌감치 BML2020의 일정을 함께하기로 하며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완료했으나 아쉽게 현장 활동은 무산되었다.

 

하지만 이번 ‘인생 봄날’의 음악과, 영상에서는 뷰민라가 표현하고자 한 봄날의 행복은 물론 장범준, 10cm, 데이브레이크, 소란 등 최종 라인업과 함께 미처 열리지 못한 2020년 뷰민라의 모습까지 고스란히 담아내며 관객들을 상상의 나래로 이끈다. 뷰민라의 테마송 ‘인생 봄날’은 5월 18일 정오에 공개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