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N번방 사건’ 처벌 촉구…“화나고 소름 끼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제아가 N번방 강력 처벌을 촉구했다.

 

제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번방 사건 관련 국민청원에 계속 동참하면서도, 당장 제가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다는 생각에 마음이 아팠습니다. 비슷한 일들이 여태 일어났고, 지금도 일어나고 있다는 생각을 하니 너무 화가 나고 소름이 끼치네요”라고 전했다.

 

이어 “제2, 제3의 N번방이 생겨나지 않기 위해선 계속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것밖에 없겠죠. 무력감을 떨치고 우리 끝까지 할 수 있는 행동을 합시다”라고 촉구했다.

 

제아는 또 ‘N번방가입자 전원처벌’, ‘N번방가해자 전원처벌’ 등의 관련 해시태그와 ‘No more’이라고 쓰인 사진을 더했다.

 

한편 ‘N번방 사건’은 모바일 메신저 텔레그램에서 박사 조주빈 등이 아르바이트 등을 미끼로 피해자들을 유인해 얼굴이 나오는 나체사진을 받아낸 뒤 이를 빌미로 성 착취물을 찍도록 협박하고 인터넷 메신저 텔레그램 방에 유포한 것을 말한다.

 

사건이 알려지며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박사방 및 n번방’에 가입해 영상을 공유한 가입자들의 신상도 공개하라는 국민 청원이 잇따르고 있다. 연예인들도 강력처벌에 목소리를 높였다.

 

사진=제아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