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새 프로필 사진 공개…‘고품격 아우라’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이시영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27일 이시영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고품격 아우라를 자아내는 이시영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세련미가 공존하는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이시영은 새 프로필에서 모던함과 시크함 그리고 우아함까지 모두 지닌 ‘분위기 여신’의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 프로필 컷에서 이시영을 평소 당당하고 밝은 에너지를 뽐내는 대표적인 배우인 만큼 기분 좋은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프로필 컷만으로도 다채로운 감정을 느껴지게 하는 분위기 퀸 이시영의 팔색조 매력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이시영은 웹툰 원작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 홈’ 공개를 앞두고 있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시영은 원작에 없는 새로운 인물 서이경 역을 맡아 열연했다. 서이경은 터프하고 강한 캐릭터로 알려져 작품 공개 전부터 이시영이 선보일 강렬한 연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 프로필 컷을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 퀸 다운 고품격 아우라를 자랑한 이시영의 새로운 작품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사진=에이스팩토리 공식 인스타그램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