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오늘(26일) ‘엠카’서 ‘쉽게 쓰여진 노래’ 첫 선…황홀 퍼포먼스 예고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로 음악방송 첫 출격에 나선다.

 

원어스는 오늘(2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싱글 앨범 'IN ITS TIME'의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원어스는 한층 풍부해진 보컬과 여섯 남자의 이별 감성을 담아낸 섬세한 퍼포먼스까지 겸비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멤버들이 안무 창작에 참여한 만큼 좀 더 섬세하고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황홀한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노랫말에 어울리는 아련한 감정 연기와 디테일한 손동작 등 완벽한 완급 조절이 가능한 무대를 앞세워 '무대천재'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는 휘파람 테마와 리드미컬한 바운스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이별의 수많은 감정을 노랫말로 풀어냈다. 처연하도록 슬프지만, 이별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알리는 경쾌한 뭄바톤 리듬이 이중적인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감성을 자극한다. 

 

원어스는 그간 'US' 시리즈를 통해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보여준 데 이어 이번에는 섬세한 감성을 품은 한층 진화한 모습으로 본격적인 '원어스 타임'의 시작을 알린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RBW 제공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