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의 좌충우돌 LA모험기…‘와썹맨 GO!’ 27일 넷플릭스 공개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쭈니형’ 박준형이 출연하는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와썹맨 GO!’를 서비스한다. 

 

'쭈니형' 박준형이 못다 이룬 할리우드 스타의 꿈을 이루기 위해 LA로 날아가 펼치는 리얼 좌충우돌 모험기를 담은 ‘와썹맨 GO!’는 27일부터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와썹맨 GO!’는 반백살 ‘쭈니형’이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과 핫플레이스를 직접 체험하고, 시민들과 허물없이 소통하는 모습을 담은 인기 디지털 콘텐츠 [와썹맨]의 특별판으로, 오렌지 카운티부터 할리우드 오디션까지 가는 곳마다 핵인싸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는 박준형의 남다른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다.

 

캘리포니아에서 나고 자란 박준형의 홈그라운드에서 펼쳐지는 감당불가 LA투어를 통해, 그의 자유로움과 거침없는 솔직함을 다시 한번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셀럽 전문 트레이너의 눈물 쏙 빠지는 PT부터 인기 폭발 모교 방문, 두근두근 할리우드 오디션까지 유쾌만발 에피소드가 쉼 없이 펼쳐진다.

 

‘와썹맨’과 ‘워크맨’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사랑받고 있는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김학준 CP가 의기투합해 대세 콘텐츠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