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 아이들나라와 백종원의 역대급 콜라보, 자녀 영어교육 고민 해결 나선다

[한준호 기자] U+tv 아이들나라가 요리연구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이상민 경희대학교 교수와 함께 아이들 영어교육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 상담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 오후 7시~8시 백종원 대표, 이상민 교수와 함께 영어교육에 대한 육아 부모의 고민을 소통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우리아이 영어에 이런일이’ 생방송은 아이를 둔 부모 1000명 대상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된 자녀 영어교육 고민 다섯 가지, 실시간 댓글 고민 상담, 참여 이벤트, 영어교육 원포인트 강의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가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으로 구성한다.

 

LG유플러스는 영유아 IPTV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를 통해 영어교육에 앞장서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최적의 영어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같은 방송을 기획했다. 특히 근본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실제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고민을 조사하고,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오프라인 강연이 아닌 비대면 소통으로 참여를 높이고자 했다.

 

백종원 대표는 요리전문가나 기업 CEO가 아닌 세 아이를 키우는 아빠로 출연하고 이상민 교수는 고민을 해결해줄 영어교육 전문가로 등장한다.  이번 생방송은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차별적인 육아교육 콘텐츠를 보유한 ‘U+tv 아이들나라’를 부모 눈높이에서 전달하고자 실제 세 아이를 둔 아빠로 백종원 대표를 섭외해 아이교육에 대한 고민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tongil77@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