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비켜” 이제는 랜선 콘서트다…선우정아·10cm 등 ‘시크릿 페스타’ 참여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늘 3월 28일 토요일에 온라인 페스티벌 ‘시크릿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스티벌 라인업 강자로 알려진 뮤지션들의 소속사인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는 공식 SNS를 통해 기존 자체 공연 콘텐츠로 진행 중이던 ‘시크릿 나잇’의 온라인 페스티벌 버전인 ‘시크릿 페스타’의 티져영상을 공개했다.

 

‘시크릿 페스타’는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의 아티스트와 MSB Pick 아티스트로 구성되는 공연으로 라인업이 미리 공개되지 않고 당일 공연을 통해 아티스트를 알 수 있는 라인업 비공개 페스티벌이다.

 

이에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취소 및 연기되고 있는 공연과 페스티벌로 아쉬워하는 대중들을 위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인 ‘유튜브’를 통해서 자사 아티스트들과 추천 아티스트들이 꾸며가는 멋진 공연을 선물하고 싶어 기획하게 되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바람을 전했다.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는 10CM의 ‘랜서트’, 선우정아 ‘JAZZ BOX’ 등 꾸준히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공연을 진행해왔으며 대중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