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둘만의 세상으로 가’ 韓·中 주간차트 강타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크러쉬(Crush)가 4년 만에 선보인 OST로 국내를 넘어 대륙까지 흔들었다.

 

크러쉬가 가창한 tvN ‘사랑의 불시착’ OST Part10 ‘둘만의 세상으로 가(Let Us Go)’가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QQ뮤직 한국 가요 주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크러쉬가 2016년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 이후 4년 만에 참여한 OST이다.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섬멸한 가운데 국내를 넘어 중국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 위에 두 주인공의 아련한 마음을 극대화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크러쉬는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할 수 있길 바라는 진실 된 마음을 독보적 감성이 담긴 애절한 보이스로 표현했다.

 

한편, 크러쉬는 2014년 SBS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 못드는 밤'(Feat. 펀치)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데 이어, 대히트를 기록했던 ‘뷰티풀’과 이번 ‘둘만의 세상으로 가’까지 OST 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