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주’, 안방서도 볼 수 있다…14일 VOD 서비스 시작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14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충무로를 대표하는 베테랑 배우 이성민이 동물과 대화하는 능력이 생긴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로 변신해 열연을 펼쳤고, 대세 걸크러쉬 배우 김서형이 국가정보국 서열 1위이자 카리스마와 인간적인 허당미를 겸비한 리더 민국장 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배우 배정남이 열정은 과하지만 능력은 살짝 아쉬운 미운 우리 요원 만식 역을, '7번방의 선물'을 통해 천만 배우로 등극한 배우 갈소원이 동물의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는 주서연 역을 분했다.

 

그뿐만 아니라 주태주와 수사를 벌이는 파트너 군견 알리의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 신하균을 비롯해 유인나, 김수미, 이선균, 이정은 등 막강 연기파 배우들의 동물 목소리 연기는 즐길 거리를 더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IPTV 3사 KT ollehTV, SK BTV, LG U+TV 및 케이블TV VOD(디지털 케이블), 네이버시리즈온,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ollehTV모바일(seezn), WAVVE, U+모바일TV, 티빙, yes24, 카카오페이지, 롯데시네마VOD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볼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