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 여자’ 조여정 “멋지게 시작한 2020년…응원 감사해”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조여정이 KBS2 수목극 '99억의 여자'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23일 조여정은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어서 모두에게 감사했다”라며 종영을 앞둔 아쉬움을 드러냈다.

 

“‘99억의 여자’로 2020년 새해를 멋지게 시작한 것 같아 기쁘다”면서 “그동안 ‘99억의 여자’를 사랑해주시고 응원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는 감사 인사도 전했다.

 

극 중 조여정은 절망밖에 남지 않은 삶에서 인생 단 한 번의 기회를 지키기 위해 강해져야만 하는 여자 정서연으로 분했다. 초반 조여정은 99억을 마주한 서연의 극변하는 감정선을 생생한 표현력으로 쫄깃한 전개를 이끌며 안방극장을 전율로 휘감았다.

 

이후 돈에 대한 갈망을 남다른 디테일은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치며 한 시도 눈을 뗼 수 없게 만든 것. 뿐만 아니라 극 말미, 성장통을 겪는 서연을 섬세한 연기로 녹여내 극의 무게를 탄탄히 잡으며 명품 배우의 진가를 발휘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찰 99억을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오늘(23일) 오후 10시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KBS 2TV '99억의 여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