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용도 마이크 찬다!…'Voice of KBL' 후반기 첫 주자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서울 SK의 간판스타 최준용이 마이크를 착용하고 22일 전자랜드전에 나선다. 평소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쇼맨십으로 유명한 최준용의 ‘보이스 오브 KBL (Voice of KBL)’ 참여로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올 시즌부터 도입된 ‘보이스 오브 KBL (Voice of KBL)’은 마이크를 차고 경기에 나선 감독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현장의 박진감이 그대로 전달된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전자랜드의 유도훈 감독을 시작으로 서동철 감독과 문경은 감독까지 차례대로 동참했다.

 

 ‘보이스 오브 KBL (Voice of KBL)’ 참여는 감독을 넘어 선수로 이어질 예정이다. 최준용이 ‘선수 버전’ 보이스 오브 KBL(Voice of KBL)의 후반기 첫 주자로 나선다. 이전 올스타전에서 양 팀 주장인 허훈과 김시래가 마이크를 착용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그간 최준용은 리그에서 독특한 세리머니와 쇼맨십으로 많은 인기를 얻어 왔기 때문에 TV에서 경기를 즐기는 시청자에게도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해당 경기에는 문경은 감독의 ‘보이스 오브 KBL (Voice of KBL)’과 ‘인사이더스 (INSIDERS)’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한편 SK는 이번 경기를 잡으면 단독 선두에 올라서게 된다. 올 시즌 SK는 전자랜드와 3차례의 맞대결에서 모두 이겼고, 공교롭게도 최준용은 2번이나 MVP를 차지했다. SK가 마이크를 착용한 최준용을 앞세워 재미와 승리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까. SK와 전자랜드의 맞대결은 오늘(22일) 저녁 7시 스포티비2(SPOTV2),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ymin@sportsworldi.com 사진=KBL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