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스타] ‘끼리끼리’ 인교진 “예능감 없다는 이미지 깨보겠다”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엄청 긴장돼요.”

 

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오는 26일 첫 방송 되는 MBC 예능 ‘끼리끼리’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프로그램은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를 표방한다.

 

한영롱 PD는 “매주 다른 컨셉으로 다른 미션이 주어지는 상황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는 실험형 버라이어티이다”고 운을 떼며 “작년에 이런저런 일들이 많았고, 우리 사회가 다른 것에 대해 날카롭게 반응하는 것 같다고 생각을 했었다. 집돌이면 어떻고, 하이텐션이면 어떤가. 서로를 공감할 수 있는 진짜 모습을 발견하려면 이들을 모아두고 관찰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개그맨 박명수, 방송인 장성규, 배우 인교진과 이수혁, 가수 은지원, 방송인 황광희, 인피니트 성규, 개그맨 이용진, 전 농구선수 하승진, 모델 정혁까지 개성 다른 총 10인의 멤버들이 포진해 웃음을 책임진다. 노련한 베테랑 예능인과 신선한 뉴페이스 멤버들의 절묘한 조합은 차원이 다른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인교진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뵙곤 했는데 이렇게 예능 버라이어티는 처음이라 긴장된다”며 “정말 열심히할 생각이다. “멤버들이 가장 예능감이 없을거라고 저를 찍어줬는데 그런 이미지를 한번 제대로 깨보겠다”고 각오했다.

 

이어 “사실 예능인을 많이 만나 보지 못했다. 하승진은 스포츠를 하다 와서 어떨까 궁금했는데 정말 생각과 달라서 놀랐고, 광희는 본인이 보여줬던 모습과 다르게 진중하고, 착한 모습이 있어서 인상에 남는다”고 설명했다.

 

이에 박명수는 인교진이 가장 신선하다고 꼽으며 “인교진이 부자인 줄 알았는데 인교진이 ‘아버지가 부자고 자기는 아니라고 했다. 인교진은 부자아니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끼리끼리'는 파일럿으로 시청자들과 사전 만남을 갖는 다른 프로그램들과 달리 일요일 오후 5시 정규 편성으로 시작을 알린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김두홍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