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이 거기서 왜 나와?’… 마미손, 신규 웹예능 출연?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모비딕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미손의 새로운 웹예능 출연을 암시하는 움짤을 공개했다.

 

모비딕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탭에는 ‘2020.01.16 어이 마형, 시원하게 한번 놀아 줘!’라는 문구와 함께 마미손이 어린이들과 엄지손가락을 잡고 있는 움짤이 등록됐다. 공개된 움짤은 어린 시절 동네 친구들이 모여 놀던 모습을 연상케 한다. ‘형이랑 놀 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는 문구는 마미손이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새로운 웹예능 콘텐츠가 공개될 것임을 암시한다.

 

‘쇼미더머니’를 통해 얼굴을 알린 마미손은 ‘소년 점프’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최근 마미손은 ‘별의 노래’,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등 화제성 높은 곡을 연달아 공개하며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마미손이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만큼 ‘양세형의 숏터뷰’, ‘박나래의 복붙쇼’, ‘상준아 모하니’ 등 웹예능을 연달아 히트시켜 온 모비딕과 어떤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마미손이 출연하는 SBS 모비딕의 신규 웹예능 콘텐츠는 1월 16일(목) 모비딕 YouTube, Facebook, 네이버TV, 곰TV,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SBS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