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에 위너·아스트로 온다! ‘2019 군산콘서트페스티벌’ 개최

[정희원 기자] ‘2019 군산콘서트페스티벌’이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군산 월명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군산 차림문화원이 주최하며 전북도와 군산시 후원으로 열린다. 침체돼 있는 군산의 경제를 살리고, 지역의 문화관광산업 육성을 통한 자립 도시로서의 발전을 위해 기획됐다.

 

차림문화원은 케이팝 뮤지션 콘서트에서는 글로벌 케이팝의 발전을 위한 ‘우리 한복입기 캠페인’을 진행, 한복을 입고 오는 5000여명의 관객에게 1만장의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27~28일 이틀에 걸쳐 열리는 케이팝 콘서트에는 위너, 아스트로, 위키미키, 업텐션, 효민, 제시, 수퍼비, VAV, 드림캐처, 노훈수, 버스터즈, 해시태그, 뉴키드,느와르, 왈와리, SIS 등이 공연한다.

 

또 27~29일까지 사흘간 매일 오후 2시에 최고의 성인가수 30인이 무대에 오르는 ‘슈퍼트롯 콘서트’도 열린다. 하춘화, 태진아, 송대관, 장윤정, 박현빈, 신유, 진성, 금잔디, 강진, 박상철, 김성환, 진시몬, 옥희, 박재란, 김양, 윙크, 박주희, 임채무, 전원주, 서지오, 박구윤, 윤수현, 조영구, 숙행, 홍원빈, 진해성, 우설민, 강수빈, 노영국, 김수찬 등이 이름을 올렸다.

 

29일 오후에 열리는 ‘Hello, Modern 밴드 콘서트’는 육중완 밴드, 안녕바다, 레이지본 등과 군산지역 밴드, 호원대학교 뮤지션들이 함께 꾸미는 무대로 준비된다.

 

한편, ‘2019군산콘서트페스티벌’의 초대권과 티켓 관련 문의는 차림문화원이나 원클릭기획사 홈페이지 또는 포털사이트에서 ‘군산콘서트페스티벌’을 검색하면 된다.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