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콧 키즈, 롯데구리점 ‘단독 오픈’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팬콧키즈(Pancoat Kids)가 지난 6일 롯데구리점에 매장을 오픈 했다.

팬콧키즈는 2~7세를 타깃으로 재미있고 유니크한 스포티브 컬쳐룩을 표방한다. 롯데구리점은 브랜드 특유의 경쾌한 컬러와 독창적 캐릭터로 밝고 유니크한 매장 분위기를 연출해 아이들과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팬콧키즈 롯데구리점은 이번 봄 시즌 테마인 ‘Enjoy At The Playground’를 바탕으로 집안에서도 입을 수 있고 외출 시에도 적합한 웨어러블한 룩들을 선보였는데, 그 중에서도 MBC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핫 이슈로 떠오른 ‘팬콧(Pancoat) 트레이닝복’의 인기를 이어 팬콧키즈의 트레이닝 세트 또한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특히 팬콧키즈 트레이닝 세트는 후디 안감의 상큼한 컬러 포인트와 지퍼 부분의 컬러레이션이 독특한 후디 짚업과 스타일리쉬한 슬림 핏 트레이닝 팬츠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소재 면에서도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강조했으며, 쿨링테리를 사용해 겉 표면은 부드러운 면이지만 안감은 폴리사를 통해 흡한속 건의 기능성까지 높인 제품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팬콧키즈 롯데구리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팬콧키즈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팀 isstim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