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코사’ 이태리 프리미엄 라텍스 ‘플렉스리니아’ CJ홈쇼핑 3차방송

창립20주년 기념 론칭 첫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젠코사’의 이태리 프리미엄 라텍스 ‘플렉스리니아(Flexlinea)’가 그 인기에 힘입어 20일, CJ홈쇼핑을 통해 3차 방송을 한다고 18일 밝혔다.

‘젠코사’의 ‘플렉스리니아’는 홈쇼핑 첫 방송 후 문의가 쇄도해 1차 진행후 연이은 2차 방송이 진행되었으며 이번회차는 3차 방송이 진행된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체중의 압력을 단계별로 분산하는 ‘3단계 에어펌프 핀홀구조’, 공기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4채널 에어홀’, 그리고, 7존 통몰드 대칭형 매트리스로 양면/상하 모든 방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또한 온몸을 세밀하게 받쳐주어 숙면을 돕는다.

특히, 젠코사 ‘라텍스케어 방수이너커버’는 라텍스의 단점인 습기와 햇빛을 차단함과 동시에 오염을 막아주어 보다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여기에 최대 두께인 20cm 통몰드 제품은 홈쇼핑 방송제품 중에서도 보기드문 제품으로 꼽힌다.

이번 방송은 1차, 2차 방송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12cm 풀구성(라텍스베개2개+라텍스케어 방수이너커버+비스코스커버)을 비롯하여, 8cm, 20cm풀구성 제품이 20일 오전10시30분부터 70분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CJ몰 ‘리빙박람회’를 통해서도 젠코사 프리미엄 라텍스와 베개, 소품을 만날 수 있다.
유럽프리미엄 라텍스(ZC-EX1500, ZC-EX750, ZC-CBM150, MNT145)는 젠코사의 대표상품으로 기존의 단품 판매가 아닌 전품(라텍스베개+바디필로우+라텍스케어 방수이너커버)으로 구성되었으며, 20세트 한정수량으로 진행되어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젠코사 e-biz 류성우 팀장은 ‘홈쇼핑’과 ‘리빙박람회’를 통해 매력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인 만큼 따스한 봄날 침실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많은 분들과 신혼살림을 장만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