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Astronaut’ MV 공개…물오른 비주얼 ‘매력 만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Astronaut'(애스트로넛)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9월 공식 SNS 채널에 2019년 대형 프로젝트 예고 영상을 업로드하고 하반기 가요계를 정조준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부터 'Astronaut'의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릴레이 오픈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14일) 0시에는 'Astronaut'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멤버들은 물오른 비주얼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끌었다. 발랄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무드는 스트레이 키즈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앞선 프롤로그 비디오에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신비한 물체와 무전기 소리의 정체가 공개돼 스토리를 맞춰가는 재미도 선사했다.

 

아울러 'Clé'(클레) 앨범 시리즈를 상징하는 오브제들이 곳곳에 숨어있어 보는 이들의 집중도를 끌어올렸다. 쿠키영상에서는 아이엔이 멤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 놀이기구 위에 홀로 남겨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곡 'Astronaut'은 12월 9일 발매될 새 미니 앨범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의 수록곡이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스트레이 키즈가 처음 시도하는 브릿팝이 가미된 EDM 트랙 위 그루브 넘치는 래핑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통통 튀는 비트와 멜로디가 합쳐진 이지 리스닝 곡으로 스트레이 키즈의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Astronaut'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콘서트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 in SEOUL'(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 인 서울)을 개최하며 내달 9일에는 지난 10월 9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더블 낫)과 'Astronaut'이 수록된 새 음반 'Clé : LEVANTER'로 컴백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Stray Kids 'ASTRONAUT' MV 영상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