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단신] 형형색색 가을 향연… ‘2019 화담숲 단풍축제’ 개최 외

형형색색 가을 향연… ‘2019 화담숲 단풍축제’ 개최

 

경기도 광주 화담숲이 12일부터 11월 3일까지 가을 단풍의 ‘2019 화담숲 단풍축제’를 개최한다. 화담숲은 41만평 대지에 국내 최대 400여종의 다채로운 단풍나무 품종을 보유해 형형색색의 빛깔로 수놓은 단풍을 즐길 수 있어 수도권 최고의 단풍 명소로 인기가 높다. 예상 단풍 절정 기간은 10월 중순부터 하순이다. 축제기간에는 화담숲 곳곳에 빛깔 곱기로 유명한 내장단풍을 비롯해 당단풍, 털단풍, 세열단풍, 홍단풍, 청단풍, 적피단풍 그리고 중국단풍, 노르웨이단풍 등 다채로운 단풍들이 붉고 노랗게 군락을 이뤄 알록달록 물결을 이룰 전망이다.

화담숲은 보다 여유롭고 쾌적한 단풍 관람을 위해 단풍축제 기간 온라인 ‘주말 사전예약제’를 운영한다. 평일에는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해 입장할 수 있다.

 

에어서울, 김포~제주 첫 취항 기념 ‘무제한 탑승’ 기회 제공

 

에어서울이 김포~제주 첫 취항을 맞아, 총 300명에게 50일간 김포∼제주 노선을 무제한으로 탑승할 기회를 제공한다. 하루 10명씩 추첨하는 방식이다. 무제한 탑승권은 1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에어서울의 김포~제주 노선을 횟수에 상관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0월 15일 전까지 응모한 사람 중 1명에게는 1년 무제한 탑승권도 증정한다. 위탁 수하물은 15kg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유류세 및 공항세(편도 약 9500원)는 본인 부담이며, 출발 요일(금, 토)과 도착 요일(토, 일)에 제한이 있다. 응모는 1일부터 30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되지 않은 사람은 응모 기간이 끝날 때까지 매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