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2019 LA’ 뉴이스트→있지, 美 10만 관객과 뜨거운 만남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KCON 2019 LA’ 엠카운트다운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이 오늘(12일) 저녁 6시, Mnet에서 공개된다. 오늘 방송을 통해 지난 8월 17일과 18일 양일 간, LA 스테이플스 센터를 가득 채운 관객의 뜨거운 호응과 무대에 오른 아티스트들의 열정이 전해질 예정.

 

이번 ‘KCON 2019 LA’에는 총 10만 3천 명의 관객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글로벌 팬들에게 K팝의 진수를 선보이기 위해 콘서트에 참석한 아티스트는 총 14팀으로, 뉴이스트, 마마무, 모모랜드, 베리베리(VERIVERY),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아이즈원, 에이비식스(AB6IX), 에스에프나인(SF9), 에이티즈, 엔플라잉(N.Flying), 이달의 소녀, 있지(ITZY), 프로미스나인 등 각광받고 있는 최고의 K팝 아티스트들이 모두 출동했다.

 

‘KCON 2019 LA’에서 선보인 아티스트들의 특별 공연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마무 솔라가 선보이는 알라딘 OST ‘Speechless’, 아이즈원 유리와 채원의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을 비롯해 에이티즈, 이달의 소녀가 선보이는 댄스 커버 무대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KCON 2019 LA’ 엠카운트다운 콘서트 무대와 이번 주 1위 발표를 담은 ‘엠카운트다운’은 오늘(12일) 저녁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엠넷 제공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