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한 번에… 수원FC, 운동장 속 물놀이 ‘워터캐슬’ 개장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수원FC는 오는 13일 오후 7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2019 하나원큐 K리그2 19라운드 부산아이파크와의 홈경기에 여름 무더위도 날리고 연패도 날리기 위한 운동장 속 물놀이 시설인 ‘2019시즌 워터캐슬’을 개장한다.

 

수원종합운동장 내 육상트랙에서 기존 놀이시설로 운영되던 ‘플레이그라운드’를 여름 물놀이 시설인 물놀이 풀, 페달보트, 워터사커, 13M 슬라이드 등과 축구 과녁 맞추기, 징검다리 놀이, 캐슬열차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경기장 입장 시간에 맞춰 오후 5시 30분에서 8시 30분까지이며, 축구 경기가 진행되는 중에도 운영된다. 또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물놀이 시설이 운영되는 플레이그라운드 내에서는 돗자리를 사용할 수 없으며, 샤워 시설도 운영되지 않는다. 다만, 물놀이 시설 입장 시에는 고급 수건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단은 또한 이번 홈경기부터 일반 관중 대상으로 홈경기장 응원 활성화를 위해 수원FC 일반석에 ‘치어리더 응원존’을 마련하여 시범 운영할 예정이다. 최근 가족 단위 관람객이 증가함에 따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응원곡을 준비하여 수원FC 서포터즈와 전문 응원단이 함께 응원 열기를 이끌어 간다는 계획이다. 치어리더 응원단은 경기 중 응원 유도 뿐만 아니라 경기 전 관중 하이파이브와 관중과 함께하는 사전 응원 연습, 하프타임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홈경기장을 찾는 관중을 대상으로 광동 HPMP 음료수, 멘토스 캔디, 코코스타 롱부츠피팅팩 각 1,000개를 선착순 제공하며, 구단 후원업체인 JEEP 수원전시장, 테라스 더 아델라움 인계, 농협수원유통센터 헬로방방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홍보부스를 방문하는 관중에게는 각종 할인권 및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번 수원FC 19라운드는 현재 K리그2 2위인 부산아이파크에 변화된 경기력을 통해 홈경기에서 반드시 연패 사슬을 끊어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승리를 관중들에게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홈경기 티켓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수원FC 사무국과 수원FC 홈페이지, 인터파크를 참고하면 된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수원FC 제공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