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22일 개강… 반수시작반 마감 임박

사진제공 :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오는 22일 ‘2020 반수시작반’을 개강한다고 13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반수 수험생은 학습에 있어 단절된 경우가 많아 체계적인 학습 전략이 필요하다. 반수를 결심했다면 수능까지 공부할 시간이 넉넉하지 않기 때문에 입시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에서는 반수 수험생을 위한 반수시작반을 운영한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반수 성공을 위한 전략으로 주요 과목별 핵심포인트를 분석한 대입 전과정을 새롭게 시작하는 학습 콘텐츠와 개념완성, 6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 EBS 무료특강을 제공, 논술진단평가, 수시컨설팅, 정시컨설팅 등의 입시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얼마 전 반수전용관을 신축하여 반수생으로만 반편성을 진행하고 별도의 공간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학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철저한 담임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학생의 입학과 동시에 각 과목별로 심층 상담을 통해 개인별 맞춤 학습계획을 세워주고 있다. 

 

입시전략 담임들은 학생들의 연간, 분기별, 월간 그리고 일일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직접 대면 지도하고 이를 매일 검증해 성적의 변화 추이를 점검한 뒤 학생의 개별적 특성에 따라 맞춤 입시전략을 수립하고, 학습 및 학원생활의 상담을 학생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춰 이해하고 지도한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 부모님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장학제도를 확대했다. 반수를 하고는 싶지만 부모님들의 기숙학원 비용 부담에 선뜻 반수를 결정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좀 더 기회를 주고자 하는 좋은 취지가 담겨 있다. 반수시작반 마감이 임박했으니 미리 등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서접수는 모집요강 확인 후 웹과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