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석푸석한 얼굴에 활력을…” 피부 케어 3종 세트 선봬 [가정의달 특집]

아모레퍼시픽-한율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 자연에서 찾은 식물과 전통의 지혜로 아름다움을 가꾸는 동시에 한국의 정서를 듬뿍 담은 선물 세트 3종을 준비했다.

가정의 달 선물 세트는 탄탄하고 균형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한율 ‘극진 기획세트 2종’,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갈색솔잎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하는 한율 ‘갈색솔잎 율려원액 보은세트’까지 총 3가지를 선보였다. 한율에서 출시한 가정의 달 선물 세트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한율 ‘쌀 진액스킨’과 ‘쌀 진액에멀젼’은 깨끗한 물과 양분을 품은 여주 쌀을 발효하여 만든 진액을 활용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잡아두는 진한 보습 스킨과 쌀의 진한 보습 성분이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을 더해주는 진한 보습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주름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한율 ‘쌀 진액스킨’과 ‘쌀 진액에멀젼’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조한 겨울부터 봄까지의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한율 ‘극진 기획세트 2종’

한율 ‘극진 스킨’과 ‘극진 에멀젼’은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발효인삼 성분을 담았다.

현대과학의 결실이라 불리는 극진 발효인삼 마이크로 캡슐이 쫀득하게 담긴 스킨과 에멀젼은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고농축 고영양 고탄력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인삼수와 꿀 성분이 피부 노화로 쉽게 찾아오는 건조함과 각질이 일어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건강한 안색으로 가꾸어준다.

▲한율 ‘갈색솔잎 율려원액 보은세트’

한율 ‘갈색솔잎 율려원액’은 소나무숲의 맑은 기운이 응축된 갈색솔잎의 힘으로 맑고 투명한 어린 피부를 되찾아 주는 고수분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함께 구성된 ‘소나무숲 퍼퓸 바디미스트’는 바디용 보습 미스트로 소나무숲을 걷는 듯한 싱그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