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5일 금요 경륜, 설경석 승부 포인트

최근 이변이 늘어나는 추세로 무리한 집중 투자보다는 배당 가능성을 열어두는 베팅 전략이 필요해 보인다. 편성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각축 경주가 많은 가운데 후반부로 접어들며 안정감을 이루는 편성표가 짜였다. 편성에 유동적인 전략이 필요해 보인다.

▲선발급 1경주

강력한 주도력을 보유한 1번 김주한의 선행 강공이 매우 기대되는 경주다. 기습에 능한 5번 강대훈과 상대 활용에 능한 3번 정성은, 4번 박정식이 나머지 착순을 놓고 경합을 벌일 전망이다. 이중 기본기 탄탄한 5번의 선전이 매우 기대된다. 따라서 기본 전략은 1-5 에 주력하고 1-34 는 방어하는 전략이 안정감이 있어 보인다.

▲선발급 4경주

기량상 강자인 2번 정춘호의 선전이 매우 기대되는 경주다. 나머지 착순을 놓고 1번 손주영과 6번 김재국이 도전 상대로 평가된다. 이 중 2번의 앞선에서 선행후 버티기에 나설 1번의 선전이 매우 기대된다. 따라서 기본 전략은 2-1 에 주력하고 2번이 1번을 크게 넘어설 가능성도 충분한 만큼 2-6은 차선책으로 권하고 싶다.

▲우수급 6경주

기량상 한수위인 4번 김민균의 선전이 매우 기대되는 가운데 상대 활용에 능한 2번 진성균과 주도력이 우수한 3번 권정국, 기세가 호조인 7번 공민규가 도전 상대로 평가된다. 이중 선행력이 탄탄한 3번의 선전에 무게를 두고 싶다. 따라서 기본 전략은 4-3 에 주력하고 4-7 은 차선책으로 관심을 가져 볼 만하겠다.

(음성정보 060-700-6640 )

경륜왕 예상팀장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뉴스

스포츠월드 AD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