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8일 금요 경륜, 설경석 승부 포인트

혼전성으로 까다로운 경주들이 많고 기복형 강자들이 다수 출전하는 경주들이 많은 금요 경주다. 각축 경주 또한 많아 평소 금요일보다는 이변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다. 공격적인 투자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다만 간간이 강축들이 포진한 경주들이 있는 만큼 이러한 경주들을 중심으로 저배당에 집중해야겠다.

▲선발급 1경주

기량이 엇비슷한 2번 송승현과 6번 이형민, 3번 김용묵의 우승 경합이 치열하게 전개될 전망이다. 이중 누구를 축으로 두느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자력 승부 능력이 우수한 6번의 선전이 매우 기대된다. 따라서 기본 전략은 6-2에 주력하고 3번이 6번을 끌어낼 경우, 착순 진입도 가능한 만큼 6-3은 차선책으로 관심을 가져볼 만하겠다.

▲선발급 3경주

기량상 한 수 위인 1번 최성일의 선전이 기대되는 경주다. 상승세인 3번 박일영과 기본기 탄탄한 4번 권영하가 도전 상대로 평가된다. 1번도 3번과 4번을 철저하게 의식하는 경주 운영에 나설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이중 기세가 호조인 3번의 선전이 매우 기대된다. 우선 기본 전략은 1-3에 주력하고 1-4는 방어하는 전략이 안전해 보인다.

▲선발급 5경주

기량상 한 수 위인 5번 지종오의 선전이 매우 기대되는 경주다. 주도력이 우수한 7번 엄지용과 상대 활용에 능한 3번 고광종, 6번 신용수가 도전 상대로 평가된다. 이중 누구에게 주력하느냐가 관건이 되겠는데 개인적으로 5번과 전법상 공조 가능한 7번의 선전에 관심을 가져 보고 싶다. 따라서 기본 전략은 5-7에 주력하고 5-36은 차선책으로 관심을 가져볼 만하겠다(음성정보 060-700-6640).

경륜왕 예상팀장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뉴스

스포츠월드 AD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