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툴롱 디자인 퍼터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스포츠월드=강민영 선임기자] 캘러웨이골프가 오디세이 툴롱 디자인 퍼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캘러웨이골프 공식 대리점에서 툴롱 디자인 퍼터를 구매한 고객에게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기프트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의 네임택과 볼마커로 구성돼 있다. 네임택은 헤드의 솔 플레이트 부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되었으며, 정교한 제작 공정과 수작업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생산됐다. 네임택의 경우 캐디백이나 보스턴백에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퍼터 커버 홀더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고객의 이름 이니셜을 네임택에 레이저로 각인해주는 특별 서비스도 제공된다. 툴롱 퍼터 구매 고객(기존, 신규 고객 모두 해당)이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 방문해 신청하면 네임택을 제작해 발송된다.

 

지난 9월 캘러웨이가 선보인 오디세이 툴롱 디자인은 미국의 9개 도시를 모티프로 해 디자인 된 프리미엄 퍼터다. 9개 각각의 모델마다 베테랑 디자이너 션 툴롱의 30년 이상의 업계 경력과 경험, 추억 등 특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일반적인 밀드 페이스보다 페이스 제작 시간이 약 20배 정도 걸려 40분 이상 소요되는 딥 다이아몬드 밀 페이스 기술이 적용됐다. 페이스의 다이아몬드 모양 그루브가 퍼팅 시 진동을 조절해 사운드와 필을 컨트롤하며, 다이아몬드 모양 안의 작은 그루브는 퍼팅 시 일관되고 빠른 볼 구름을 제공해준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툴롱 디자인 퍼터의 국내 론칭을 기념하여 기프트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툴롱 디자인만의 장인정신과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특별한 네임택과 볼마커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y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