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럴러바이’로 음악방송 활동 스타트…‘로맨틱’ 매력발산 예고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오늘(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럴러바이(Lullaby)'의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2018 월드투어를 성료하고 화려하게 컴백한 GOT7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2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에 릴레이 출격하여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 타이틀곡 '럴러바이' 무대를 선보인다.

 

GOT7은 음악방송 활동을 통해 파워풀하면서도 로맨틱한 매력이 담긴 '럴러바이'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영상미와 7명 멤버들의 캐릭터를 살린 '럴러바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만에 유튜브 1000만뷰를 돌파했다. 이는 GOT7의 기존 MV 조회수 기록을 경신한 상승세로 더욱 화제를 모았다. '럴러바이' MV는 20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에서 조회수 2025만 건을 넘어서며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GOT7은 국내외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국어로 발표해 이목을 모았다.

 

정규 3집 'Present : You'는 GOT7을 기다려온 국내외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은 바로 팬들"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GOT7은 팬사랑을 담은 새 앨범으로 국내외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Present : You'는 18일 오전 기준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에 올랐고, 또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18일 오전 기준 엠넷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GOT7의 막강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GOT7은 JTBC '아이돌룸',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멋진 댄스를 선보이며 컴백 활동을 왕성하게 이어가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