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완벽한 애슬레저룩 ‘매력 뿜뿜’… 화보 공개

[스포츠월드=권영준 기자] ‘배구 여제’ 김연경(30·엑자시바시)가 완벽한 카리스마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19일 김연경과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언더아머 측은 “최근 언더아머 코리아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은 김연경은 화보를 통해 평소 트레이닝 모습을 보여줬다”며 “아시안 게임 등 큰 도전을 앞둔 ‘배구 여제’의 모습과 프로 모델 못지않은 완벽한 카리스마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고 설명했다.

화보 속 김연경은 얇은 엑스자형 스트립의 브라렛과 화이트 코튼 쇼츠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했다. 그 위에 그레이 컬러의 루즈한 탱크를 묶어 스파이크로 다져진 탄탄한 복근과 보디 라인을 자랑하며 여름철 운동 욕구를 자극했다.

공개된 다른 컷에서는 블랙 컬러의 러닝 후디와 모달 소재의 와이드 한 핑크 팬츠를 착용, 심플한 트레이닝 룩으로 강렬한 카리스마 넘치는 ‘배구 여제’ 포스를 뿜어냈다. 올 시즌 트렌드인 니트 소재의 화이트 러닝화를 함께 스타일링 해 세련된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언더아머는 김연경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2018 아시안게임, 세계선수권대회 및 2020 도쿄올림픽 등 큰 도전의 여정에 함께 한다.

young0708@sportsworldi.com / 사진=언더아머 제공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뉴스

스포츠월드 AD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