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 ‘비밀과 거짓말’ OST 참여…드라마도 지원사격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대한민국 대표 가수 변진섭이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OST ‘서성이다’가 발매됐다.

변진섭의 OST 참여 소식 이후 연일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첫번째 OST ‘서성이다’가 지난 10일 낮 12시에 발매된 것.

‘비밀과 거짓말’의 첫번째 OST ‘서성이다’는 서정적이고 섬세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작곡가 가든(GARDEN)이 작곡했으며, 가수 직구(ZIK9)가 보컬 디렉터로 참여했다. ‘서성이다’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숨기며 홀로 사랑하는 아픔을 담은 곡이다.

이번 OST는 독보적이고 섬세한 감성의 가수 변진섭과 감성적이고 트랜디한 작곡가 가든(GARDEN)의 만남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변진섭은 1988년 1집 ‘홀로 된다는 것’을 발매해 데뷔했으며, 이후 ‘그대 내게 다시’ ‘너에게로 또다시’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희망사항’ ‘홀로 된다는 것’ 등 수 많은 히트곡들로 지금까지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매주 월~금 오후 7시 15분에 방영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뉴스

스포츠월드 AD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