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성, 훈훈 비주얼에 연기력까지… ‘국민썸남’ 탄생 예약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무진성이 훈훈한 외모에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겸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0일 첫 공개된 와이낫 미디어 제작의 화제의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이하 ‘사먼의가3’)’에서 무진성이 사랑 앞에선 직진 밖에 모르는 우정우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무진성은 작가 사랑(김채은 분)의 벽 키스 대본을 읽곤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대립했다. 이내 답답했던 사랑은 벽 키스 시범에 나섰다. 이에 무진성은 이해된 듯한 표정을 지어내더니, 사랑과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윗한 눈빛으로 “좋아해요”라고 직진 고백으로 설렘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특히 수수한 차림에도 빛나는 무진성의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했다. 편안한 셔츠 차림으로 일에만 몰두하는 모범생 스타일을 보였는데, 평범한 차림에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무진성의 안정적인 연기력이 보는 재미를 높였다. 사랑을 바라보는 스윗한 눈빛부터 자연스러운 감정연기까지 짧은 러닝타임에도 무진성만의 매력을 뽐냈다는 호평을 얻었다.

한편 무진성 주연의 화제의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 3’는 매주 수, 금, 일 오후 7시에 네이버TV의 ‘콬 채널’을 비롯해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