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CHEEZE), 쇼트필름 세 번째 싱글 ‘거짓말처럼’ 발매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치즈(CHEEZE)가 23일 오후 6시 신곡 ‘SHORT FILM ‘Sequence #3’’ ‘거짓말처럼’을 발매했다.

이번 신곡은 12월부터 발매해온 치즈의 SHORT FILM(쇼트 필름) 시리즈 앨범의 마지막인 세 번째 싱글로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작곡과 편곡을, 치즈 달총이 작사를 맡았다.

특히 이번 싱글에는 신곡의 영어 가사 버전을 수록하여 한글 가사의 타이틀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영화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 비포 미드나잇에서 모티브를 얻어 영화와 같은 스토리로 만들어진 이번 시리즈 앨범은 운명적인 첫 만남을 표현한 첫 번째 싱글 ‘다음에 또 만나요’, 사랑의 애틋함을 표현한 두 번째 싱글 ‘긴 꿈에서’에 이어 마지막 싱글 ‘거짓말처럼’은 사랑의 끝에 아슬아슬하게 서 있는 연인의 모습을 표현했다.

마지막 신곡 공개에 맞춰 시리즈 싱글 3곡을 담은 미니앨범(CD) ‘SHORT FILM ‘다음에 또 만나요 긴 꿈에서 거짓말처럼’’이 28일에 정식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 중에 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이번 미니앨범은 각 시리즈 싱글 컨셉에 맞춘 치즈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 콘텐츠들이 기존 앨범보다 많이 포함되어 있다. 치즈의 팬이라면 꼭 소장하고 싶을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즈는 3월 2일부터 4일까지 구로 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SHORT FILM(쇼트 필름)’을 개최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