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강인, 어쩌다 트러플메이커가 됐나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슈퍼주니어 강인이 또 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번엔 여자친구 폭행이다. 과거 음주사건으로 수차례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고, 그로 인해 슈퍼주니어 활동에도 빠졌는데도 여전히 트러블메이커로 악명을 떨치고 있다.

강인이 술에 취해 여자친구를 폭행한다는 신고를 받은 경찰이 현장에 출동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17일 오전 4시30분경 신사동의 한 주점에서 술집 손님의 신고가 접수돼 현장에 출동했다.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아 정식 입건은 하지 않고 피해자와 격리한 뒤 강인을 훈방 조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는 여자친구라고 주장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결국 술 때문에 벌어진 사건이었던 것. 강인은 과거 술로 인해 폭행 시비, 음주운전 등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다. 지난 2009년 9월에는 술집에서 주먹다짐을 벌이다 불구속 기소됐고, 그해 10월에는 음주 뺑소니 사고를 냈다. 또 지난해 5월에는 자신의 차로 가로등을 들이박는 음주운전 사고를 저질렀다. 한 번, 두 번은 실수라고 봐도 이쯤되면 실수로 보기 어려운 상황.

과연 이번엔 어떤 말로 대중에게 용서를 구할지, 또 대중은 강인을 용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