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핫스팟] '팬텀싱어2', 2회만에 4.4% 돌파…검색어도 장악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실력파 참가자들의 출연으로 '팬텀싱어2'가 방송 2회만에 시청률 4%대를 넘어서며 빠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18일 밤 9시에 방송된 JTBC '팬텀싱어2' 2회가 4.4%(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된 1회가 기록한 2.9%(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보다 1.5%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급격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본선 진출을 앞두고 참가자들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죽음의 조라 불리는 3조, 해외파 성악가들이 대거 포진된 4조,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로 가득한 조에서 귀호강 무대를 선보였다. 프리랜서 하이 바리톤 김지원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채웠으며, 스포츠 아나운서 안현준도 감탄을 자아내는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농부 테너 정필립, 소리꾼 전태원, 호텔 가수 신명근, 씨름 선수 출신 안세권, 러시아어로 된 노래를 부른 조민웅, 박상돈 동생 박상규, 뮤지컬 스타 이충주 등이 각각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팬텀싱어2'는 방송이 시작된 이후, 프로그램의 제목과 참가자들의 이름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높은 온라인 화제성을 나타냈다.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는 참가자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더욱 막강해진 참가자들의 실력과 귀호강 무대로 다시 한번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을 이끌 JTBC '팬텀싱어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