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하트시그널’ 인기 체감…“군인들이 ‘하트시그널’ 많이 본다”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이 ‘하트시그널’의 인기를 체감한다고 밝혔다.

18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신동은 “군대에서 군인들이 ‘하트시그널’을 많이 본다고 하더라”는 이상민의 말에 “실제로 군대에 있는 연예인 친구들이 나에게 연락을 많이 한다”고 말하며 방송의 인기를 실감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를 듣던 작사가 김이나는 “군대뿐 아니라 SNS에서도 난리다. 얼마 전에는 트와이스의 나연이 ‘꿀잼’이라며 글을 남겨 화제가 되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이날 신동은 “지난 회에서 러브라인 맞추기에 실패한 후 주변에서 욕을 너무 많이 들었다. 오늘은 기필코 맞힐 것”이라며 의욕에 불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가 무한 썸을 타며 ‘시그널 하우스’에서 한 달 동안 동거를 하고, 가수 윤종신·이상민·슈퍼주니어 신동·작사가 김이나·모델 심소영·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등이 ‘시그널 하우스’에서 벌어지는 일을 VCR로 관찰한 후 이들의 썸을 추리하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 프로그램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8일 밤 11시 11분에 방송.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