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국내외 축제 총망라… '원데이 썸머 페스티벌' 연다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무한도전’이 국내외 유명 썸머 페스티벌을 총망라한 ‘원데이 썸머 페스티벌’을 연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은 국내외 썸머 페스티벌을 집대성한 ‘무도 썸머 페스티벌’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여의도 MBC에 삼삼오오 모인 멤버들은 입구에 세워진 ‘무도 썸머 페스티벌’ 조형물을 보고 흥분했고 제작진이 준비한 페스티벌 팔찌와 휴대용 선풍기, 그리고 모자를 받으며 설렘을 감출 수 없었다.

“축제는 같이 즐겨야 한다”는 제작진의 말과 함께 페스티벌레이디 홍진경과 김신영이 등장했고 분위기는 한껏 달아올랐다. 제작진은 “각지에서 열리는 여름 대표 축제를 멀리 가실 필요없이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만반의 준비를 했음을 밝혔고, 멤버들은 밤샐 기세로 논스톱으로 ‘무도 썸머 페스티벌’을 만끽(?)했다는 후문.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이 하루 동안 즐긴 썸머 페스티벌은 고창의 수박축제, 신촌의 물총축제, 프랑스의 디네앙블랑, 보령의 머드축제, 대구의 치맥파티, 뮤직페스티벌까지 총 6개. 이름만 들어도 알 법한 유명 축제들을 한 자리에서, 그것도 하루 만에 모두 즐길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멤버들과 페스티벌레이디 홍진경과 김신영이 축제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활기찬 오프닝 후 수박 사이에 누워 기진맥진 포효하는 홍진경의 사뭇 달라진 모습이 포착된 데 이어, 멤버들과 함께 여름 대표 과일 수박을 즐기는 모습, 그리고 박명수-정준하-홍진경이 페스티벌을 즐기면서 제스처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한다.

특히 ‘무도 썸머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긴 박명수는 막바지 “저는 오늘 갈아 입은 팬티가 우리 집에도 그만큼이 없어요”라고 말해, 격렬했던 하루를 회상케 하며 현장에 웃음폭탄을 터트렸다고.

‘무한도전’ 측은 “여의도 MBC 곳곳을 누비며 국내외 유명 썸머 페스티벌을 알차고 재미있게 즐겼다”면서 “멤버들과 믿고 보는 페스티벌레이디 홍진경, 김신영의 찰떡 호흡도 큰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또한 특별한 손님의 정체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본방 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도 썸머 페스티벌’이라 쓰고 ‘생고생’이라 읽는 이번 페스티벌의 정체와 멤버들과 페스티벌레이디 홍진경, 김신영의 빵빵 터지는 활약은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등 다섯 멤버와 함께하는 ‘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 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