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 악역→철부지 이미지 변신 예고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연출 고동선, 극본 김선희,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의 신성록이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보였던 소름 돋는 악역과 엄격한 완벽주의자 연기를 뛰어넘는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비롯 ‘왕의 얼굴’, ‘공항 가는 길’, 영화 ‘밀정’, ‘프리즌’, 그리고 뮤지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신성록이 이번 작품 ‘죽어야 사는 남자’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극 중 이지영A(강예원)의 연하 남편이자 훤칠한 외모의 은행원 강호림으로 분한 신성록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진지하고 무게감 있는 연기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뽐낼 예정이다. 조강지처 아내를 두고 바람을 피우는 불륜남으로 전격 변신해 완벽한 외모와 상반되는 어리숙한 모습을 보이며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무장한 신성록은 익살스러운 표정과 능청스러운 생활 연기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신성록은 깜짝 놀란 듯 토끼눈을 하고 있는 표정과 입술을 내밀고 있는 귀여운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어딘가 찌질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신성록이 드라마에서 선보일 철부지 연하 남편 강호림 연기에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신성록은 “’강호림’은 유쾌하고 능글맞은 성격이지만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찌질한 매력을 갖고 있는 캐릭터다. 그런 ‘호림’의 성격이 잘 드러나도록 연기하고 있다. 또 최민수 선배님과 강예원씨와의 호흡도 너무 좋다.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시청자 분들께도 고스란히 전달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죽어야 사는 남자’ 제작진은 “신성록의 호림 연기는 정말 흠 잡을 곳 없이 완벽하다. 호림의 유쾌함과 신성록이 가진 긍정적인 에너지가 시너지를 발휘해 촬영 현장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신성록의 역대급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죽어야 사는 남자’는 ‘메리대구 공방전’, ‘내조의 여왕’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고동선PD가 연출을, 김선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MBC ‘죽어야 사는 남자’는 만수르와 같은 삶을 누리던 왕국의 백작이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가족 휴먼 드라마로 ‘군주-가면의 주인’의 후속으로 오는 7월 19일 첫 방송 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