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소라, ‘라디오스타’서 각종 에피소드 大공개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모델 이소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각종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국내 최초 슈퍼모델이자 1990년대 다이어트 홈비디오 레전드인 이소라의 깜짝 촬영 일화 고백으로 스튜디오가 술렁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1일 방송될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귯걸- 귯바디-!’ 특집으로 모델 이소라-송경아-한혜진-걸스데이 유라가 게스트로 참여하며, 인피니트 성규가 세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이소라는 다이어트 홈비디오의 창시자로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는 지금까지 많은 다이어터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소라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과거 한강 유람선에서의 수영복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쇼킹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촬영 당시 유람선에는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있었는데 이소라는 흰색 수영복 차림으로 촬영을 이어간 것. 이소라는 “촬영을 하는데 화끈화끈 한 거에요”라고 밝혔고 이를 듣고 있던 게스트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소라의 ‘귯바디’ 운동법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소라는 ‘원조 귯바디’ 답게 우아한 몸짓으로 설명을 이어갔고 MC들의 자세를 꼼꼼하게 살폈는데 이 때 성규는 ‘목 뽑기’ 자세로 굴욕을 당하는 등 스페셜 MC 신고식을 치르며 웃음을 유발했다.

‘라디오스타’는 21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추천뉴스

스포츠월드 인기뉴스

스포츠월드 AD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