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데이월드] 일반인 약먹이고 성관계 맺는 아이돌 D군

온라인 게시판에서나 있을 법한 일이 실제로 있었다. 아이돌 스타 D군의 이야기다.

D군은 잘 생긴 외모를 자랑하는 소위 잘 나가는 아이돌 스타다.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스타 중 하나로, 최근 드라마에서도 얼굴을 보이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겉으로 봤을 땐 모자람이 없는 D군인데, 그의 속사정을 들여다보면 항상 모자람이 많은 듯하다.

D군은 여자를 좋아하기로 유명하다. 클럽이나 룸을 전전하며 일반인 여성들과 관계 맺는 것을 좋아한다. 그럴거면 차라리 여자친구를 사귀는 게 나을 것 같기도 한데, D군은 평소 확고하게 원나잇을 좋아한다고 한다. 그것도 일반인 위주로.

사실 D군의 말 한마디만 여자들은 줄을 선다. 그럼에도 그는 이상한 고집을 부린다. 바로 상대 여성에게 약을 먹이는 것. 약도 가지가지다. 수면제부터 시작해 각양각색의 흥분제까지 다양한 약을 활용한다고. 누가보면 약대 출신인줄 알 정도로, 여러가지 자극적인(?) 약을 두루 섭렵해서 다방면에 활용한다고 한다.

덕분에 성관계를 맺은 여성들은 D군과의 경험을 제대로 기억하지 못한다고. 잠자리에서 일어난 다음엔 D군은 사라진지 오래고, 또 증거 하나 남기지 않은 철두철미한 D군 덕에 여성들은 소위 말해 당하기 일쑤다.

그렇게 일반인 수백명(?)과 성관계를 맺은 D군이지만, 그의 약한 성생활은 여전히 ing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