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첫 솔로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티저 공개

아찔한 ‘다이아 키스’ 눈길
원조 베이글녀 전효성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의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8일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Good-Night Kiss’의 티저 영상은 게재와 동시에 높은 조회수와 댓글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 전효성은 다채로운 스타일과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워너비 레이디’답게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매혹적인 바디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보랏빛 드레스와 블랙 시스루 원피스 등은 섹시함, 그 이상의 고혹적인 여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 중 다이아몬드를 입에 문 채 남자 주인공에게 아찔한 키스를 선사하기 위해 다가서는 모습과 전효성만의 전매특허인 늘씬한 각선미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여과 없이 드러낸 안무 장면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과 첫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전효성의 첫 번째 솔로 앨범 ‘TOP SECRET’의 타이틀곡 ‘Good-Night Kiss’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티저 영상 1분이 눈 깜빡 할 새 지나갔다”, “역시 가요계 대표 베이글녀 다운 모습”이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TS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영상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