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체 ‘빼고더함’, 한방차로 이너뷰티 시장 선도

[정희원 기자] 최근 뷰티트렌드는 ‘이너뷰티’다. 겉모습만 관리하던 시대를 넘어 몸속까지 건강하게 가꾸려는 분위기다.

특히 주목받는 이너뷰티 제품은 체내 독소를 해소해주는 디톡스 식품군이다. 이 가운데 눈에 띄는 제품이 가온:체(이하 가온체)의 액상차 ‘빼고더함’이다. 이는 출시 직후부터 간편한 음용법과 풍부한 천연한방원료 함유로 이너뷰티족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가온체는 전통한방치료의 중심 가온자리한의원 네트워크 의료진이 설립한 건강브랜드다. 빼고더함은 체내 순환을 도와 몸은 가볍게, 활력은 불어넣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한방차다. 화학첨가물 없이 순수 자연성분으로 제조된 26가지 식물복합추출물이 95% 이상 액상 그대로 담겨 있다. 이들 성분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뒤 진하게 우려내 기존 한방차들과 달리 부담스럽지 않은 맛으로 쉽게 마실 수 있다. 덕분에 출시 직후 얼굴·다리 등의 부기가 고민인 여성, 피로에 찌든 남성 등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 있다.

가온체 관계자는 “기존 해독·디톡스를 지향하는 제품들과 달리 몸의 균형을 잡아 근본부터 건강한 상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며 “현대인의 생활습관에 맞춰 나쁜 요소는 비우고, 몸을 보할 수 있는 균형잡힌 영양분은 공급해 건강을 지키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고 소개했다.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