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촬영장 난입한 취객, 불구속 입건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가 취객 난입으로 피해를 입은 사실이 확인됐다.

부산 서부경찰서는 16일 조직폭력배 A씨(51)를 업무방해 등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달 14일 자정 무렵 부산 서구의 한 식당 앞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OCN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촬영장에 난입, 배우들에게 시비를 걸고 매니저와 스태프들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드라마 촬영현장 출입문에 스스로 머리를 박아 피를 흘리는 등 난동을 부려 촬영을 방해한 혐의 또한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라이프 온 마스’는 “지난달에 취객이 촬영장에 난입해 촬영이 지체된 일이 있었으나, 개인 신상과 수사조사 상황은 알 수 없다. 촬영은 문제없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을 아꼈다. ‘라이프 온 마스’는 연쇄살인범을 쫓던 2018년 형사 한태주(정경호)가 1988년 형사 강동철(박성웅)과 만나 펼치는 수사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최근 방영한 10회차의 경우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4.2%, 최고 4.7%를 기록한 바 있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OCN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