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꿈꾸는 마음으로', 판타지 블록버스터 뺨치는 퀄리티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의 신곡 '꿈꾸는 마음으로'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식SNS를 통해 최근 공개된 티저영상은 마치 한 편의 대작 애니매이션을 보는 듯한 몽환적인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꿈과 현실을 상징하는 공간 속 우주소녀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 편집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전작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에 이어 이번 '꿈꾸는 마음으로' 역시 뮤직비디오는 김지용 감독이 참여해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법학교의 일원으로 등장하는 우주소녀의 멤버들은 저마다 다른 개성으로, 신비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우주소녀만의 유니크한 성장 스토리를 음악, 뮤직비디오 그리고 스타일등을 통해 담아낼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순차적으로 공개된 스케줄러와 유닛별 콘셉트 포토에는 앨범의 키워드인 '마법'을 지칭하는 그리스어 μαγικος(마기코스)가 표기되어 있어 호기심을 자아냈다. φορευς (포레우스, 배달부) , αγυρτης (아귀르떼스, 수집가), ενυπνιον (에뉩니온, 꿈)으로 나뉘어진 유닛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27일 공개.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